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String
- two pointer
- 그래프
- Brute Force
- binary search
- Stored Procedure
- DP
- union find
- Two Points
- MYSQL
- Hash
- Dijkstra
- 스토어드 프로시저
- 이진탐색
- 다익스트라
- SQL
- Tri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05 (1)
codingfarm

유니티 프로젝트가 저장된 폴더의 용량이 너무 크게 나와서 확인해보니, Library 폴더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정체https://discussions.unity.com/t/what-is-library-folder/922186https://docs.unity3d.com/530/Documentation/Manual/BehindtheScenes.html오피셜 문서의 설명은 아래와 같다.Unity reads and processes any files that you add to the Assets folder, converting the contents of the file to internal game-ready versions of the data. The actual asset files..
카테고리 없음
2025. 5. 5.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