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다익스트라
- Trie
- 그래프
- 이진탐색
- Two Points
- Stored Procedure
- two pointer
- Hash
- SQL
- Brute Force
- binary search
- MYSQL
- Dijkstra
- 스토어드 프로시저
- union find
- String
- DP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무기 쥐어주기 본문

장착시킬 무기를 object 모드에서 선택하고 부모가될 bone을 shift+좌클릭 으로 함께 선택한다.

posemode로 전환한 후에 무기가 따라다니는 기준으로 삼을 bone을 선택한다.

ctrl + P 를 눌러서 Set Parent To 창을 열고 Bone을 선택한다.



무기가 손의 위치를 따라다님을 확인 할 수 있다.
'blender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ubdivide, subdivision (0) | 2020.07.06 |
|---|---|
| NLA 에디터 (0) | 2020.05.02 |
| pose mode 에서 bone을 좌우대칭 시키기 (0) | 2020.05.01 |
| fbx 파일 import 하기 (0) | 2020.05.01 |
| action 사용법 (0) | 2020.04.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