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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 사용법 본문
target에 따라 움직이는 뱀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본다.
빨간색 타겟을 움직이면 나머지 관절들이 뱀처럼 움직이도록 action을 설정하고 싶다.
처음 시작지점의 설정을 위해 0프레임에서 나머지관절을 모두 선택하고 i를 눌러 키프레임을 넣는다.
원하는 프레임을 설정 한 후 원하는 애니메이션대로 관절을 만들고 i를 눌러 키프레임을 넣는다.
그러면 위 사진대로 설정이 완료된다.
이제 액션을 설정해보자
우선 시작부분의 bone을 선택한 후에 add bone constraint에서 action을 추가한다.
그리고 위와 같이 값들을 설정한다.
나머지 5개의 관절에 대해서도 똑같은 과정을 반복한다.
타겟의 움직임에 따라 관절이 뱀처럼 휘어 지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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