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다익스트라
- binary search
- Hash
- union find
- MYSQL
- Trie
- Stored Procedure
- Brute Force
- 그래프
- two pointer
- DP
- 이진탐색
- Two Points
- String
- SQL
- Dijkstra
- 스토어드 프로시저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준수 모드 본문
visual studio 2019에서 C++ 프로젝트를 빌드했을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
C2664 에러가 발생한 코드
1
|
HANDLE eventHandle = CreateEventEx(nullptr, false, false, EVENT_ALL_ACCESS);
|
cs |
C2102 에러가 발생한 코드
1
2
|
mCommandList->ResourceBarrier(1, &CD3DX12_RESOURCE_BARRIER::Transition(mDepthStencilBuffer.Get(),
D3D12_RESOURCE_STATE_COMMON, D3D12_RESOURCE_STATE_DEPTH_WRITE));
|
cs |
다른 환경에서는 잘 빌드되던 프로젝트가 갑자기 안된다.
첫번째 에러의 경우 문자집합 문제때문이며 두번째 에러는 vs 2019 16 8 부터 적용된 정합성 경고 때문이다.
해결법
아래와같이 프로젝트를 셋팅하는것으로 해결할 수 있다.
문자집합을 유니코드 문자 집합 사용으로 설정
프로젝트 설정에서 준수모드를 "예"에서 "아니오"로 바꾸어준다.
'Programming Language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일입출력(ofstream, ifstream) (0) | 2021.05.31 |
---|---|
상속 접근 지정자 (0) | 2021.05.14 |
출력 디렉토리 (0) | 2021.05.07 |
정적 라이브러리 (0) | 2021.05.06 |
프로젝트 셋팅 - 미리 컴파일된 헤더(Precompiled Header) (0) | 2021.05.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