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rie
- Brute Force
- 이진탐색
- Stored Procedure
- DP
- 그래프
- String
- SQL
- Dijkstra
- union find
- 다익스트라
- binary search
- 스토어드 프로시저
- MYSQL
- Two Points
- two pointer
- Hash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출력 디렉토리 본문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빌드하면 그때 나오는 결과물들은
$\$$(SolutionDir)$\$$(Platform)\$\$$(Configuration)\
위 경로에 저장된다.
하지만 출력 디렉토리를 조절하면 빌드의 결과물들을 개발자들이 원하는 디렉토리에 저장되게끔 할 수 있다.

빌드 결과물들이 저장될 디렉토리를 구성속성 $\rightarrow$ 일반 $\rightarrow$ 출력 디렉토리에 설정하면 된다.
'Programming Language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파일입출력(ofstream, ifstream) (0) | 2021.05.31 |
|---|---|
| 상속 접근 지정자 (0) | 2021.05.14 |
| 정적 라이브러리 (0) | 2021.05.06 |
| 프로젝트 셋팅 - 미리 컴파일된 헤더(Precompiled Header) (0) | 2021.05.05 |
| map 활용 (0) | 2021.04.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