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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3D의 초기화 - 개요 본문
Direct3D를 초기화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살펴보자, Direct3D 초기화 과정은 아래와 같은 단계들로 구성된다.
1. D3D11CreateDevice 함수를 이용해서 장치(Device), 즉 ID3D11Device 인터페이스와 장치 문맥(Device Context), 즉 ID3D11DeviceContext 인터페이스를 생성한다.
2. ID3D11Device::CheckMultisampleQualityLevels 메서드를 이용해서 4X MSAA 품질 수준 지원 여부를 점검한다.
3. 생성할 교환 사슬의 특성을 서술하는 DXGI_SWAP_CHAIN_DESC 구조체를 채운다.
4. 장치를 생성하는 데 사용했던 IDXGIFactory 인터페이스를 질의해서 IDXGISwapChain 인스턴스를 생성한다.
5. 교환 사슬의 후면 버퍼에 대한 렌더 대상 뷰를 생성한다.
6. 깊이$\cdot$스텐실 버퍼와 그에 연결되는 깊이$\cdot$스텐실 뷰를 생성한다.
7. 렌더 대상 뷰와 깊이$\cdot$스텐실 뷰를 Direct3D가 사용할 수 있도록 렌더링 파이프라인의 출력 병합기 단계에 묶는다.
8. 뷰포트를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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