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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o room-Add Loop Section 본문

Unreal 4/Contents Example

demo room-Add Loop Section

scarecrow1992 2020. 7. 14. 20:30

천장 부분을 렌더링 하기 위한 함수이다.

 

방의 크기에 맞춰서 천장 파츠를 이어 붙여야 하므로

RoomSize 횟수 만큼 반복문을 돌려줘야한다.

 

몇번째 방인지(index), 방의 크기가 어느정도인지(RoomSize), 방의 시작위치가 어디인지(offset)의 정보들을 이용해서

각각의 천장 파츠가 와야할 위치를 MakeTransform으로 만든다.

그리고 Static mesh Component를 이용하여 해당위치에 천장 mesh를 만든다.

 

RoomType에 설정된 값에 따라 천장의 타입이 결정되게끔 한다.

그리고 앞서 만들어진 transform에 추가된 static mesh component에 알맞은 mesh를 적용시킨다.

각자 다르게 설정된 천장

 

 

roomtype이 너무 작다면 나머지 천장의 타입은 자동으로 결정 되게끔 한다.

 

Switch Color이 on이라면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Set Vector Parameter Value에서 색깔을 선택하며

Set Scalar Parameter Value에서 빛반사 정도를 선택하며 0에 가까울수록 반짝이고 1에 가까울수록 재질이 흐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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