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
| 5 | 6 | 7 | 8 | 9 | 10 | 11 |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Two Points
- Hash
- String
- 이진탐색
- Brute Force
- Trie
- 스토어드 프로시저
- MYSQL
- 다익스트라
- SQL
- two pointer
- binary search
- Stored Procedure
- 그래프
- DP
- union find
- Dijkstra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input event 인터페이스 관련 본문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UIItem : MonoBehaviour, IPointerDownHandler, IPointerClickHandler,     IPointerUpHandler, IPointerExitHandler, IPointerEnterHandler,     IBeginDragHandler, IDragHandler, IEndDragHandler {     public void OnBegin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End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PointerClick(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Click");     }     public void OnPointerDown(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Down");     }     public void OnPointerUp(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Up");     }     public void OnPointerEnt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PointerExit(PointerEventData eventData) {     } } | cs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Lerp와 deltaTime 함께 쓰기 (0) | 2022.10.05 | 
|---|---|
| 마우스를 따라다니는 오브젝트 (0) | 2022.10.03 | 
| 애니메이션 (0) | 2022.02.22 | 
| 네비게이션 메쉬(Navigation Mesh) (0) | 2022.02.22 | 
| 상속 (0) | 2022.02.21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