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토어드 프로시저
- Stored Procedure
- 이진탐색
- String
- Brute Force
- 그래프
- 다익스트라
- Trie
- binary search
- two pointer
- Two Points
- Hash
- SQL
- Dijkstra
- MYSQL
- DP
- union find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input event 인터페이스 관련 본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EventSystems;
public class UIItem : MonoBehaviour, IPointerDownHandler, IPointerClickHandler,
IPointerUpHandler, IPointerExitHandler, IPointerEnterHandler,
IBeginDragHandler, IDragHandler, IEndDragHandler {
public void OnBegin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EndDrag(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PointerClick(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Click");
}
public void OnPointerDown(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Down");
}
public void OnPointerUp(PointerEventData eventData) {
Debug.Log("OnPointerUp");
}
public void OnPointerEnter(PointerEventData eventData) {
}
public void OnPointerExit(PointerEventData eventData) {
}
}
|
cs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rp와 deltaTime 함께 쓰기 (0) | 2022.10.05 |
---|---|
마우스를 따라다니는 오브젝트 (0) | 2022.10.03 |
애니메이션 (0) | 2022.02.22 |
네비게이션 메쉬(Navigation Mesh) (0) | 2022.02.22 |
상속 (0) | 2022.02.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