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스토어드 프로시저
- 이진탐색
- Two Points
- Stored Procedure
- String
- Brute Force
- 그래프
- binary search
- union find
- SQL
- two pointer
- MYSQL
- DP
- Hash
- 다익스트라
- Trie
- Dijkstra
Archives
- Today
- Total
codingfarm
mechanim(2d) 본문
메카님은 3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Animator 컴포넌트 : 플레이어 캐릭터의 게임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을 컨트롤한다.
Animation controller : 컴포넌트와 관련된 컨트롤 데이터
Animation clip : 애니메이션 데이터
개발자는 메카님을 이용하여 Animator 컴포넌트에게 걷거나 달리도록 지시를 내려 애니메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Unity5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2d 플랫포머 - 캐릭터 이동 (0) | 2020.07.26 |
---|---|
코루틴 (0) | 2020.06.06 |
Ray와 Raycast충돌 (0) | 2020.06.05 |
오브젝트 이동하기 (0) | 2020.06.05 |
sprite 변경하기 (0) | 2020.06.05 |
Comments